Detailed Notes on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 행동에 대해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제 정보가 노출되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정보 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업체별로 현금화할수 있는 루트가 다르나 대부분 게임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정보이용료현금화 하겠습니다.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 대출의 경우에는 각종 자격과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소액결제 현금화의 경우에는 이러한 자격조건 신용등급을 보지 않기 떄문에 직장이 없거나 신용이 낮은 분들도 불이익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Report this wiki page